다이어트 정보

유산균 다이어트 정말 효과가 있을까?

데이이 2023. 7. 11. 15:24

나를 위한 다이어트....어떤 방법이?

 

 

유산균 다이어트 정말 효과가 있을까?
다이어트 그래도 꼼꼼하게
나를 위한 방법을 찾았다
이제는 당당한 나를 위해

 

진짜 효과가 있을까?

 

1. 유산균 다이어트 정말 효과가 있을까?

 

저는 요즘 체중관리를 위해서 유산균을 챙겨먹고 있습니다

유산균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운동이 끝난 후 그리고 밥을 먹기 전과 후에

챙겨먹고 있는데요. 뭐 이런 유산균을 굳이 챙겨먹지 않더래도

청국장이나 된장국으로 챙겨먹어도 되니까 가끔씩은

이런걸로 챙겨먹기도 합니다.

(청국장환같은걸로요.) 이런걸 먹은 후에는

소화가 너무 잘되서 되려 화장실을 가는 횟수만

열심히 증가를 하는 일이 많아졌다고 할까요

암튼 유산균은 좋은데 정말 효과가 있는지 검색을 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를 하기에 너무 힘들어서, 기자분들의 내용을 인용했습니다!

 

균주가 어떤 것들이 있지?

 

- 유산균제품에서 효과적인 균주가 들어있나?

유산균 제품에 있어서 가장 핵심은 균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균주의 종류와 기능에 따라서 주된 효능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

다이어트의 목적으로 유산균을 섭취를 한다고 이야기가 된다면

지방세포의 크기를 막아주면서 체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균주가 들어있는지 확인하는게 가장 좋다!

 

유산균으로 어떻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지?

 

- 유산균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고 합니다. 매일 식사에 유산균을 포함하기만 하면된다!

식사제한이 아니고! 식사에 유산균이 들어있는 음식을

넣고 먹으면 된다는 것!

 

매일 1팩의 낫토를 먹고, 매일 100g의 요구르트를 먹는 등

본인이 먹고 싶은 유산균을 정하면 됩니다.

하지만 본인이 잘 먹지 못하니까 이렇게 유산균 보조식품을 먹게 되는 것입니다.

 

다이어트 그래도 꼼꼼하게 해야지!


2. 다이어트 그래도 꼼꼼하게

 

유산균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열심히 도움을 받다가

뭔가 한계점이 오는 것 같아서 급 폭식을 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살이 급박하게 찌는 와중에도 나는 유산균을 찾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다이어트를 유산균에 너무 집착하는게 아니라,

내 몸에 알맞는 방법으로 건강하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해서 나에게 알맞는 방법으로 도움을 줄 병원을 찾게 되었다.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그런지 몰라도 내 몸에 알맞게 처방을 해주는

병원들이 부쩍늘어나서 좋은데 고르는데 반나절이 흘렀다는 점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다

 

 

나를 위한 방법이다!

3. 나를 위한 방법을 찾았다

 

암튼 이렇게 열심히 알아보게 되더라도

그 중에서 괜찮은 병원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요즘은 한의원에서도 관리를 해주나요?

그래서 신기해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암튼 그래서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선생님이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은 제 몸에 알맞은 한약을 처방을 해주셨고

그리고 제게 알맞은 방법들을 진짜 꼼꼼하게 이야기를

해주시는 바람에 그 전에 했던 방법들이

진짜 모두 다 소용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짜 먹기 너무 편안해요!

역시 선생님이랑 이야기를 하면서 제가 왜 살이 찌고

왜 이렇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니

정말 답답함이 사라지게 되더라구요.

암튼 열심히 관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살이 많이 빠져서 너무 기분이 좋다는 점이에요

 

 

건강해질 나를 위해서!


4. 이제는 당당한 나를 위해

 

그리고 살이 조금씩 빠지는 저를 보면서 정말 자신감이 생기고 너무 좋았어요

암튼! 저는 더 많이 빼서 전보다 더 이뻐지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뻐질 수 있으니 힘내시길 바랍니다><!

 

 

 

자연과한의원 상봉점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상봉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