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조절

건강한 식욕억제제로 원하는 몸

데이이 2023. 5. 11. 11:05

 

건강하게-식욕억제-하고-관리하기
이제는 힘들게 관리하지마요

 

- 식욕이 너무 쎄서 고민이다
- 식욕억제제를 알아볼까
- 이 방법으로 선택 함
- 지금은 건강하게 살뺌

 

맛있게-먹고나서-후회하는-삶
요즘은 왜 이렇게 맛있는게 많은거죠

 

- 식욕이 너무 쎄서 고민이다

 

저는 눈 앞에 있는 음식들을 보기만 하면

싹 먹어버리는 식욕왕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살이 왜 찌지 하면은 식욕이 그렇게나 높은데

저를 탓해야하죠 

이렇게 식욕이 높은데 맨날 먹고 디비자는데

살이 안찌겠냐고요!

암튼 어떻게 하면은 고칠까 했는데

어떤 분들은 쓴 초콜릿을 먹고 고친 분들도 있고

그리고 본인의 의지에 따라서 관리를 하신 분들도 

있다고 했어요

근데 저는 음식이 눈 앞에 있으면 너무 힘들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는데 

그래서 식욕억제제를 알아보기로 했답니다

요즘에 사람들이 식욕억제제를 먹으면서

관리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나에게-선물을-하면서-이렇게나-후회함
먹고나서 후회하지말고 약을 알아보자

 

- 식욕억제제를 알아볼까

 

그래서 진짜 컴퓨터를 켜서 식욕억제제를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근데 식욕억제제들이 너무 많아서 

머리가 아플지경이었어요!

근데 이 식욕억제제는 너무 장기적으로 먹는 것이 아니라

단기적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장기적으로 먹으려고 생각을 했지만 -_-;

그리고 가장 대표적인 식욕억제제가 펜터민의 성분의 약이라고

하던데, 근데 이런 약들이 일률적인 방법이다보니까 

진짜 이게 맞는건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그래서 많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다이어트를 하기에 앞서서 정말 많이 알아본 것 같네요

 

처음에는-이게-뭔가-함
이렇게 먹으면서 건강하게 관리를 하는 중

- 이 방법으로 선택 함

 

요즘은 약들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진짜 잘 알아보고 관리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한의원에서도 이런 식욕억제제가

나온다고 해서 빠르게 집근처 한의원을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의원에서 하게 되면은 체질도 알고 그걸 기반으로

처방을 해주시니까 더 확실이 좋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건강하게-하면서-살도-뺄-수-있음
알록달록한데 효과는 직빵임

 

일단 선생님을 만나니 어떻게 식단을 짜고

운동을 하고 정말 꼼꼼하게 이야기를 해주시니까

혼자서 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하니까 좋았어요

글고 시대가 변하니까 이렇게 한의원에서 하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암튼 이렇게 한의원에서 식욕억제제가 포함이 된

한약을 처방이 된 걸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제 몸에 알맞게 먹을 수 있어서 부담이 없는 거 같아요

진짜-한번-해보세요
진짜 살이 많이 빠졌어요

-  지금은 건강하게 살뺌

 

지금은 이 방법으로 선택을 하면서 

살이 슬며시 살이 빠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사실 혼자서 할 때는 큰 변화를 못느꼈지만

그래도 지금은 제 몸에 알맞는 방법으로 하게 되니까

이렇게 잘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꼭 본인에게 알맞는 방법으로 하세요!

그리고 저 식욕이 잘 억제가 되서

그리고 쓸때없이 음식을 잘 먹지 않아서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천천히 잘 고쳐져서 그런지 이제는

음식에 대한 욕심도 잘 억제가 되는 느낌이에요

꼭 이렇게 관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